전현무 ‘나혼산’ 복귀하자 한혜진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

2021년 6월 21일   박지석 에디터

MBC ‘나 혼자 산다’ 한혜진의 근황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1일 한혜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기안84, 박나래와 함께 이시언의 연극을 관람하고 찍은 사진을 업로드 했다.

사진 속 한혜진은 여전히 ‘나 혼자 산다’의 멤버들과 깊은 친분을 유지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한혜진은 “우리 시언오빠 나오는 완벽한타인 많이 보러 와주세요”라며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한혜진은 핑크색 의상으로 개성을 드러내고 있었으며, 박나래는 방송에서 보여준 화려한 모습과는 달리 편안한 모습으로 함께하고 있었다.

앞서 지난해 12월 이시언은 ‘나 혼자 산다’에서 하차했으며, 한혜진도 해당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지 않은 상황이다.

그럼에도 불구학고 여전히 무지개 회원들과 우정을 이어나가고 있는 모습에 많은 팬들의 관심이 모였다.

누리꾼들은 “여전한 우정 너무 보기 좋아요”, “앞으로도 무지개 회원 사진 많이 올려주세요”, “좋은 인연 이어가는 게 부럽다”, “이시언도 기분 많이 좋았겠네요”, “나혼산에도 또 나와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MBC ‘나 혼자 산다’에는 지난 11일 400회 특집을 맞이하며 전현무가 2년 만에 복귀했다.

전현무는 해당 프로그램에서 한혜진과 연이 닿아 공개 열애를 했지만, 결별한 뒤 프로그램을 하차했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한혜진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