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에게 가스라이팅 당했습니다” 실시간 폭로글

2021년 6월 22일

성시경에게 ‘가스라이팅’을 당했다는 폭로글이 올라왔다.

성시경에게 가스라이팅 당했습니다 실시간 폭로글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왜내지인들 병원에 안 보내고 동의하고 날 믿을까요? #1월부터 실명 sbs고릴라도 썼는데”라는 제목으로 장문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쓴이 A씨는 성시경이 지난해부터 자신을 스토킹하면서 메신저, 유튜브 댓글 등의 개인정보를 알아낸 뒤 가스라이팅을 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성시경에게 가스라이팅 당했습니다 실시간 폭로글

A씨의 주장에 따르면, 자신이 메신저 프로필 사진을 교체하면 성시경이 며칠 뒤 개인 SNS에 비슷한 사진을 올린다. 또 떡볶이 사진을 올리면, 성시경이 3일 뒤 SNS에 떡볶이 사진을 업로드한다.

자신이 한 식당에 방문하면 며칠 뒤 성시경도 그 근처의 식당에 방문한 사진을 SNS에 올린다는 것이 A씨의 주장이다.

성시경에게 가스라이팅 당했습니다 실시간 폭로글

심지어 A씨는 이와 관련해 성시경에게 DM으로 “왜 자꾸 이러시냐. 날 어떻게 알고 왜 이렇게 따라하냐. 이러다가 내일 하리보 케이크라도 만들라고 하면 만들어서 올리실 것 같아요”라고 보냈더니 다음날 성시경이 실제로 하리보 케이크를 만들어서 개인 SNS에 동영상을 올렸다고 했다.

뿐만 아니라 A씨는 지난해 여름 후부터 라디오에 자신이 성시경에게 보냈던 DM과 관련된 내용이 나온다고 주장하면서 현재 성시경과 사랑을 나누고 있는 사이라고 주장했다.

성시경에게 가스라이팅 당했습니다 실시간 폭로글

A씨는 “막장 드라마 같죠? 사실입니다. 성시경 개인 한 명의 인맥과 회식으로 이렇게 방송이 조작된다면 권력이나 세력으로는 얼마나 쉽게 한 쪽에 치우친 방송이 될까요? 언론이 이래서 될까요? 가스라이팅이 무섭습니다. 운명인 것처럼 여기고 크리스마스 때 고백할 것처럼 라디오에서 말해서 고백도 거절하게 했고, 작사 기회 줄 것처럼 하고 회사 가려 하면 꿈을 이루라는 듯 하고 ‘그 남자 작곡 그 여자 작사’ OST와 ‘비긴어게인’ OST를 그리 틀었습니다”라고 성시경을 공개 저격했다.

성시경에게 가스라이팅 당했습니다 실시간 폭로글

하지만 대중들의 반응은 냉랭한 상태다. 이들은 A씨에게 “더 늦기 전에 병원에 꼭 가보길 바란다”, “라디오, SNS를 안 보면 된다”, “성시경이 고소를 안 하는 이유를 본인만 모르는 것 같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성시경 측은 해당 내용을 이전부터 인지하고 있었으며 A씨와 관련된 상황을 파악하고 있는 중으로 알려졌다.

성시경에게 가스라이팅 당했습니다 실시간 폭로글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 성시경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