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BTS보다 재산이 더 많은 것으로 밝혀진 의외의 아이돌

2021년 6월 23일   SNS이슈팀 에디터

요즘은 아이돌로 잘만 성공하면 많은 돈을 벌 수 있다. 그렇다면 스페인 매체가 선정한 우리나라 아이돌 재산 순위에 대해 알아보자.

10위. 방탄소년단

미국 잡지 ‘세븐틴’이 방탄의 자산을 조사했다. 그결과 정국,RM, 지민이 각각 800만달라(95억원)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최근 23억원대의 아파트를 구매한 진, 그리고 뷔, 슈가도 비슷한 자산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솔로곡으로 큰 성공을 거둔 제이홉은 순 자산이 1200만달러(약 143억원)으로 계산됐다.

9위. 수지


고등학생 때 걸그룹 미스에이로 데뷔한 수지 또한 어릴 때부터 꾸준히 활동을 한 연예인이다. 그는 광고, 드라마, 영화 등 수많은 활동을 하며 돈을 벌었다. 그의 재산은 220억 원 정도로 추정된다.

8위. 탑


빅뱅으로 데뷔한 탑은 부유한 아이돌로 익히 알려져 있다. 그는 그룹 활동, 솔로 활동, 연기, 작곡 등 다양한 곳에서 활동하며 270억 원 이상을 벌여들였다.

7위. 보아


보아 역시 중학생 때 데뷔해 현재까지 창창하게 활동하고 있는 가수이다. 케이팝의 선구자 중 한 명인 그는 업계에서 20년 동안 탑의 자리에 있었다. 그의 재산은 280억 원이다.

6위. 아이유


고등학생 때 데뷔해 쉬지 않고 커리어를 쌓고 있는 국민 요정 아이유는 305억 원의 재산을 가지고 있다. 그는 기부를 많이 하는 연예인으로도 유명하다.

5위. 이효리


핑클로 데뷔해 화려한 솔로 가수 활동도 하고, 예능에서도 맹활약하고 있는 이효리. 그녀의 재산은 400억 원 정도로 추정된다.

4위. 지드래곤


빅뱅으로 데뷔해 현재까지 패션계의 아이콘이라 불리는 지드래곤의 재산은 490억 원이다. 그는 롤스로이스 등 고가의 차를 많이 보유한 것으로도 유명하다.

3위. 비


솔로 가수로 데뷔해 화려한 전성기를 보냈던 비는 현재도 예능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그런 비의 재산은 600억 원이다. 그는 프로듀서이자 자신의 음반사를 소유하고 있다.

2위. 싸이


강남스타일로 한류 열풍을 일으킨 싸이의 재산은 700억 원 이상이다. 현재는 피네이션이라는 기획사를 소유하고 있다. 이곳에는 현아와 같은 아티스트들이 소속되어 있다.

1위. 김재중


동방신기로 데뷔해 JYJ 활동도 했었던 김재중은 현재 870억 원을 가지고 있다. 지금은 ‘아이돌계의 재테크 신’이라고 불리고 있다고 한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