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1박2일 방송 화면에 포착됐던 MC몽 흡연 장면

2021년 6월 24일   박지석 에디터

과거 방송 중 흡연을 하는 MC몽의 모습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2008년 7월 KBS ‘해피선데이’의 ‘1박2일’ 코너 방영 당시 백두산으로 이동하던 중 MC몽이 담배를 피우는 모습이 화면에 포착됐다.

당시 해당 모습은 편집되지 않고 그대로 전파를 탔으며 방송 직후 시청자들의 비난이 쇄도했다.

MC몽은 버스를 타고 백두산으로 이동하던 도중 버스 안에서 담배를 피웠다.

짧은 순간이었지만 밀폐된 공간에서 담배 연기를 뿜어냈으며 방송에 이 모습이 그대로 송출됐다.

당시 시청자들은 “아무리 리얼이라고 해도 담배 피우는 모습까지 리얼하게 내보낼 필요가 있나”, “MC몽 정말 개념도, 예의도 없다”, “혼자 있는 공간도 아니고 여러 명이 있는 공간에..”, “너무 불쾌하다” 등의 비난을 쏟아냈다.

이 장면이 재조명되자, 많은 누리꾼들은 다시 한번 MC몽에게 비난의 말을 보냈다.

이들은 “이런 논란이 있는 줄도 몰랐다”, “MC몽이 복귀하면 안 되는 이유가 여러 개 있네요”, “너무 개념없는 짓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MC몽은 지난 3월 1년 4개월 만에 정규 9집으로 컴백했다. 그러나 여전히 대중들의 반응은 냉랭한 상태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MC몽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