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한테 ‘우린 도플갱어’ 발언해서 매장당하고 있는 개그맨

2021년 6월 24일   박지석 에디터

개그맨 오지헌이 임영웅에게 ‘도플갱어’ 발언을 했다가 사과했다.

24일 오지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임영웅과 찍은 사진과 함께 사과의 말을 전했다.

앞서 오지헌은 ‘뽕숭아학당’에 출연해 임영웅에게 ‘도플갱어’라는 발언을 해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오지헌은 “너무나 재밌었던 뽕숭아학당~!”이라며 “임영웅 씨 죄송합니다”라는 말을 남겼다.

또 “그리고 모두 감사합니다. 서로가 서로를 존경의 대상으로 바라보는 즐거웠던 자리. 행복했습니다. 댓글 달아주신 팬 여러분 너무 감사드려요”라고 덧붙였다.

지난 23일 TV조선 ‘뽕숭아학당’에 출연한 오지헌은 “임영웅이 누구야? 너 일어서봐. 네가 바로 나 닮은 애구나”라고 말해 임영웅을 놀라게 했다.

이어 “도플갱어는 만나면 안 좋다고 하던데”라고 말해 임영웅을 충격에 빠뜨렸다.

방송이 나가자, 팬들과 누리꾼들은 유쾌했던 오지헌에게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이들은 “너무 재밌었다”, “셀카까지 너무 웃기다”, “덕분에 즐거웠어요”, “오지헌님 너무 반가웠습니다”, “오랜만에 개콘 추억이 새록새록~”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오지헌은 지난 2003년 KBS 18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이후 2008년 비연예인과 결혼해 슬하에 3녀를 두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TV조선 ‘뽕숭아학당’, 오지헌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