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G워너비 이동휘가 무대에서 선글라스를 쓴 놀라운 이유

2021년 7월 5일   박지석 에디터

MSG 워너비 이동휘가 ‘음악중심’ 데뷔 무대에서 선글라스를 쓴 이유를 직접 밝혔다.

4일 이동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음악중심’ 무대 후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이동휘는 무대 위에 선글라스를 쓰고 올라간 이유에 대해 ‘동공지진을 보여드릴 수 없어서’라고 밝혀 팬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이동휘는 “어제 음중퇴근길 #동공지진을보여드릴순없다보니 #부득이하게무대에선글라스를 #끼면조금더잘되는거같기도해서요 #나아지겠죠”라고 글을 남겼다.

이동휘는 패셔너블한 옷과 함께 검정색상의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있었다.

실제로 지난 3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는 MSG워너비의 데뷔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정상동기’의 ‘나를 아는 사람’ 무대에 오른 이동휘는 선글라스를 낀 채 무대에 집중했다.

이동휘가 선글라스를 낄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알게된 누리꾼들과 팬들은 응원의 말을 보냈다.

이들은 “너무 멋진 무대였다”, “진짜 긴장이 되었나보네요”, “떨리는 게 하나도 안 느껴졌습니다”, “최고의 무대였다” 등의 찬사를 보냈다.

한편 이동휘는 예능 ‘놀면뭐하니?’를 통해 탄생한 남성 보컬 그룹 MSG 워너비 멤버로 발탁돼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이동휘 인스타그램, 유튜브 ‘놀면 뭐하니?’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