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 남자친구랑..” 방금 직접 결혼 발표한 유명 여캠

2021년 7월 6일   박지석 에디터

BJ 오리3(윤유림)가 깜짝 결혼 발표를 했다.

지난 4일 BJ오리는 아프리카TV 생방송을 통해 올해 일반인 남자친구와 결혼을 한다고 밝혔다.

이날 BJ오리는 생방송 중 깜짝 결혼 발표를 해 팬들에게 안타까움을 안겼다.

BJ오리는 “오늘 할 얘기가 있다고 했다”라며 “올해 갈 것 같다”라고 미소를 지었다.

이어 “확실해졌을 때 이야기하려고 했는데 올해 결혼을 할 것 같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제는 말을 해야할 것 같아서 4주년 겸 말을 하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예비 신랑에 대해서는 “열혈은 아니고 일반분이다. 방송하시는 분이 아니다”라고 소개했다. 방송과 관련 없는 연상의 사업가라고 전했다.

BJ오리의 깜짝 발표에 열혈팬들을 걱정하는 목소리가 높아지자, BJ오리는 “열혈 운다고 하시는데 제 방에는 사심 열혈이 없다. 따로 연락한 분도 없고 다 탈주하셨다”라고 말했다.

이어 결혼을 축하해주는 팬들에게 “축하해주셔서 감사하다. 이야기를 하니까 속이 시원하다”라고 밝혔다.

한편 BJ오리는 아프리카TV와 유튜브 채널 ‘오리3’을 통해 활발히 개인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유튜브 채널 ‘오리3’은 구독자 약 10만 명을 보유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나무위키, 아프리카TV 캡처, 유튜브 ‘오리3’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