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방송에서 공개연애 후회한다고 고백한 여자 연예인

2021년 7월 6일   SNS이슈팀 에디터

열애설이 나도 부인하는 연예계에서 공개 연애를 하는 커플이 있다. 하지만 지나고 나면 공개 연애했던 것을 후회하는 이들이 있다고 한다. 어떤 이유인지 살펴보자.

핫펠트

핫펠트는 2AM의 멤버 정진운과 공개연애를 했던 과거가 있다.

그러나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핫펠트는 “데뷔 후 가장 후회되는 일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공개 연애한 것을 후회한다”고 답했다.

핫펠트는 “후회를 안 하는 타입인데 연애 후에 누구를 만났는지 아니까 남자들이 부담스러워하더라. 공개 연애 당시 팬들의 간섭도 심했다”라고 말했다.

또 “처음에는 축하해줬는데 럽스타그램을 하니까 이런 건 올리지 말라고 하더라. 당시에는 이해가 가지 않았다”라고 설명했다.

신화 전진

전진은 KBS ‘김승우의 승승장구’에 출연해 공개 연애한 것을 후회한다고 했다.

그는 “솔직한 성격에 공개 연애를 했지만 내가 느낀 것은 결혼에 골인 한다면 모를까 그게 아닌 상황에서는 내가 왜 공개 연애를 했을까 싶었다. 후회가 들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공개 연애에 대한 현재의 생각을 묻자 같이 출연한 김동완이 “지금은 대놓고 만나도 사람들이 별로 관심을 안 가질 것 같다”라고 말해 웃음을 터뜨렸다.

그리

그리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연애가 나빴던 게 아니라 공개 연애를 한 것이 후회된다”라며 연애는 알려져야 할 사실이 아니라고 말했다.

한 인터뷰에서 그는 “이제 (공개연애) 안 할 거다. 공개 연애를 하면 상대방이 피해를 많이 보는 것 같다. 공개 연애만 안 했다면 조용히 살 수 있었는데 사진을 공개하진 않았지만 나랑 다니면 옆에 여자친구겠거니 하고 다 알아보게 되는 거지 않냐. 그래서 받는 시선이 힘들었을 것 같다”라고 언급했다.

이어 “연애는 후회없지만 상대방에게 피해를 주는 일인 것 같아서 공개 연애는 안 하려고 한다”라고 덧붙였다.

김지민

김지민은 JTBC ‘악플의 밤’에 출연해 “연애는 후회하지 않지만 공개 연애는 후회한다”라고 말했다.

그는 “상대방의 기사에 아직도 내 이름이 들어간 댓글이 달린다. 미안한 상황이 된다”라며 공개 연애를 후회하는 이유를 말했다.

이에 김숙은 “개그맨, 개그우먼들은 공개 연애를 웃음 소재로 쓴다”라고 공감했다.

FT아일랜드 이홍기

이홍기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해 공개 연애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그는 “공개 연애를 한 번 해봤다. 공개 연애를 하면 팬이 반으로 준다. 공개 연애 발표 후 일본에서 공연을 했는데 팬이 반으로 줄더라. 또 오신 분들의 분위기가 싸했다”라고 말했다.

또 “앞으로도 사귀더라도 절대 아니라고 할 거다. 다신 공개 연애를 하지 않겠다”라고 덧붙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MBC every1 ‘비디오스타’, KBS ‘김승우의 승승장구’, MBC ‘라디오스타’, JTBC ‘악플의 밤’,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