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밤 너를 갖겠어..” 하두리 그 초딩 오늘자 레전드 근황

2021년 7월 7일   박지석 에디터

‘하두리 캠’ 레전드 사진의 주인공 중 한 명이었던 조정현의 근황이 공개됐다.

지난 6일 오후 12시 조정현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오늘밤 너를’을 발매했다.

조정현은 과거 하두리 캠에서 ‘오늘밤 너를 갖겠어’라는 말로 큰 유명세를 치뤘던 인물이다.

‘오늘밤 너를’은 어릴 적부터 친하게 지내온 오랜 친구를 짝사랑한 내용을 담은 감성 발라드 곡으로, 조정현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자신의 이야기를 진정성 있게 담아냈다.

또한 가요, 드라마 OST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는 작곡가 유정현이 작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조정현은 “그때 내가 느꼈던 감정을 담아 진심으로 노래했다”라며 “앞으로 가수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조정현은 과거 가수 호란의 매니저로도 활동한 적 있었다.

그는 화제가 되었던 사진에 대해 묻는 호란에게 “초등학교 6학년 때 어머니가 사준 셔츠가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서 PC방으로 달려가 찍은 셀카”라며 “나는 당당하다”라고 말한 바 있다.

조정현의 가수 데뷔에 누리꾼들은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이들은 “와 그때 그 초딩이 이렇게 됐다니”, “너무 반갑다”, “시간이 빠르네”, “역대급 근황이다”, “노래 잘 들을게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음원사이트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