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살 많은 돌싱 BJ랑…” 현재 팬들 사이에서 난리난 송강 전여친

2021년 7월 12일   SNS이슈팀 에디터

최근 넷플릭스 ‘스위트홈’, ‘나빌레라’ 등 히트작에 잇달아 출연하며 인기 급상승 중인 배우 송강. 그의 연애사가 화제되고 있다.

송강은 2017년 드라마를 통해 데뷔한 신인이다. 185cm의 큰 키와 잘생긴 얼굴로 어딜가나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다.

이런 그와 사귀었다고 인터넷상에서 언급되는 사람은 바로 BJ 유소희다. 그들은 2017년 같은 날에 같은 호텔에서 다른 구도로 찍은 사진을 올린 바 있다.

송강의 인기가 많아지자 그의 인스타그램을 찾아보던 팬들이 이 사진을 발견함으로써 둘이 과거에 사귀었던 게 아니냐는 추측이 불거졌다.

누리꾼들은 송강과 유소희가 각각 비슷한 차 내부에서 찍은 사진도 발견해 “둘이 같은 차에서 찍은 것 아니냐”고 추측했다.

BJ 유소희는 1986년생으로 1994년생인 송강과는 8살 차이가 난다.

그는 2006년 ‘불꽃’이라는 드라마에 조연으로 출연했다가 재벌가와 결혼했으나 얼마가지 않아 이혼했다. 그 후 이름을 개명해 BJ 활동을 시작했다.

유소희는 한 때 아프리카 최고 연봉녀 엣지를 제치고 별풍선 52만개 기록을 세우기도 한 인기 BJ였다. 그러나 지금은 방송 활동을 하고 있지 않다.

근래에는 누리꾼들이 발견한 사진이 이들의 인스타그램에서 삭제돼 이미 헤어진 사이라는 추측이 다분하다. 물론 둘의 공식입장은 전해진 바가 없다.

한편 송강은 최근 JTBC 드라마 ‘알고 있지만’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한소희와 열애설이 돌았다.

공개된 드라마 메이킹 영상에서 그들의 모습이 연인사이처럼 아주 달달하다는 것이다. 하지만 이 둘 역시 공식입장을 밝힌 바 없다.

이에 송강의 과거 연애가 재조명되며 누리꾼들은 “유소희랑 한소희랑 분위기가 비슷해 보인다” “취향 한결같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JTBC 드라마 ‘알고있지만’ 캡처, 아프리카TV ‘BJ 유소희 방송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