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이유 때문에..” 이연희가 소녀시대 멤버에 못 들어간 이유

2021년 7월 13일   박지석 에디터

배우 이연희가 그룹 소녀시대의 멤버로 합류하지 못한 이유가 공개됐다.

지난 11일 소녀시대 유리의 유튜브 채널 ‘유리한TV’에는 ‘전설의 소녀시대 멤버’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는 배우 이연희와 유리가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담겨 있어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연희와 유리는 직접 만든 뵈프부르기뇽을 먹으며 대화를 나눴다.

이연희는 “아까 그거 무슨 얘기냐”라고 물었고, 유리는 “이연희가 소녀시대를 하지 않은 이유”라며 의미심장한 말을 꺼냈다.

유리는 “연희 언니가 너무 심하게 예쁜 거다”라며 “SM에서 내려오는 전설이 있다. 혼자 너무 예뻐서 비슷비슷하게 예쁜 애들 사에서 너무 독보적으로 예뻐서 시선을 다 빼앗는다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아마 언니가 (소녀시대에 들어갔다면) 리더가 되지 않았을까”라고 말했고 이연희는 “내가 리더 자리로 껴서 했으면 너네랑 안 친해졌을 거다”라고 농담했다.

이연희는 “개인적으로 친구들은 다 좋은데 들어갔다가 내가 묻힐 것 같아서”라고 말했고 유리는 “겸손하기까지 하니까 짜증난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또 이연희는 “내가 단체 생활을 못했을 거 같다. 내 성격상”이라고 하자, 유리는 “의외로 언니가 좀 터프하고 자기 색도 명확하게 있고 주관이 뚜렷하다”라고 말하며 훈훈함을 드러냈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연희가 정말 예쁘긴 하다”, “SM 안에서도 너무 예뻤구나”, “지금 봐도 진짜 예쁘다”, “소녀시대보다 배우하길 잘했다”, “뭐든 예뻐서 성공했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소녀시대는 지난 2007년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해 큰 사랑을 받아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이 됐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이연희 인스타그램, 유튜브 ‘유리한 TV’ 캡처,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