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술로 ‘세 번째 가슴’을 만든 20대女(사진4장)

2015년 9월 11일   정 용재 에디터

그녀는 대체 왜 ‘세 번째 가슴’을 만들었을까요?

썸네일
출처 : (이하)Jasmine Tridevil 페이스북


성형수술로 ‘3개의 가슴’을 갖게 된 미국의 한 20대 여성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미국 플로리다에 거주하는 재스민 트리데블(21)의 이야기입니다. 그녀는 2만 달러의 수술비용을 지불하면서까지 자신의 본래 두 가슴 사이에 또 다른 가슴을 이식 수술하여 3개의 유방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녀가 3개의 가슴을 갖게 된 이유는 뭘까요?

그녀는 한 라디오 방송에서 “나는 데이트하는 일이 너무 지겹다”며 그 이유를 설명했는데요. 자신의 세 개의 가슴이 남성들에게 혐오감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고, 동시에 치근덕거리는 남자들을 덜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해 수술을 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세 번째 가슴을 갖게 된 이후로, 그녀는 자신의 일상을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찍어 SNS에 올리고 있습니다. 대부분 자신의 새로운 가슴이 돋보이는 셀카들.

썸네일2

 

사실 그녀는 자신이 이 수술을 한 이유 중, 언젠가 TV에 출연해 자신만의 쇼를 만들고 싶은 바램도 있었다고 밝혔는데요.

그녀는 실제로 많은 팬들과 지지들을 확보하고 있지만 동시에 많은 사람들로부터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자신의 가족들로부터 받는 비난이 가장 힘들다고 전했는데요. “나의 어머니는 너무 화가 나서 문을 박차고 나간 적도 있다. 지금은 서로 대화하지 않는다. 또한 내 자매도 마찬가지다. 아버지 역시 굉장히 불쾌해하고 있다”며 심경을 토로했습니다.

온라인 이슈팀 editor@postsha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