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랑 일대일로 XXX 할 사람..” 오늘 MC몽이 올린 미친 글

2021년 7월 15일   박지석 에디터

MC몽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논란이 되고 있다.

15일 MC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식사 데이트’ 이벤트에 관한 글을 올렸다.

해당 글에서 MC몽은 일대일 식사 데이트를 하자고 제안했고, 발생하는 돈은 모두 기부를 하겠다고 밝혔다.

MC몽은 “기부 프로젝트 이벤트. 가장 많이 (기부)하신 한 분과 저와 저녁 1:1 식사 만남을 합시다”라며 “메뉴는 님이 좋아하는 걸로..” 라고 말했다.

이어 “난 정말 전부를 걸었다. 식사만 하고 쿨하게 빠이빠이 하자. #프림이(반려견)도 동참함. 기부 이벤트니 우리 기분 좋게 생각하자. 돈이 전부는 아닌 거 너희들이 잘 알잖아”라고 덧붙였다.

이후 MC몽은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기부 액수 순이 아니라 추첨을 통해 이벤트 당첨자를 선정한다고 정정했다.

앞서 MC몽은 자신이 직접 제작한 반려견 ‘프림이’가 그려진 티셔츠를 판매하며 모든 수입은 기부하겠다고 공지한 바 있었다.

당시 MC몽은 “모든 판매 액수는 공개할 것이며 공장 네이버 수수료를 포함한 제작비를 제외한 모든 수입금은 심장병 어린이 환자분들을 위해 기부하고 싶어 프림이와 준비한 이벤트입니다”라고 알렸다.

그러면서 ‘#아름다운짓하고싶어서만든일’, ‘#기부동참’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MC몽의 기부 이벤트를 바라보는 누리꾼들의 반응은 엇갈렸다.

선행은 선행대로 보고 칭찬을 해야한다는 반응이 있는가 하면 과거 논란을 덮기 위한 ‘쇼’에 불과하다는 반응도 나왔다.

한편 MC몽은 지난 3월 아홉 번째 정규앨범 ‘FLOWER 9’를 발매했으며 현재는 의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MC몽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