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공개하자마자 너무 예뻐서 떡상한 인기 여자 유튜버

2021년 7월 19일   SNS이슈팀 에디터

요즘은 얼굴을 공개하지 않고 방송하는 유튜버들이 있다. 그렇다면 얼굴 공개하자마자 예쁜 외모 덕에 인기가 상승한 여자 유튜버들에 대해 알아보자.

BJ 서아

BJ 서아는 ‘요가녀’라는 이름으로 인터넷 방송계에 등장했다. 비현실적인 몸매와 수준급의 춤 실력을 가진 그는 순식간에 인기 BJ가 되었다.

비록 흰 마스크로 얼굴을 가리긴 했지만 매력이 통한 것이다.

서아는 아프리카TV와 팝콘TV에서 날씬한 몸매와 각선미를 강조하는 콘텐츠로 어마어마한 인기를 누렸다.

그러다가 어느 순간, 마스크를 벗고 마침내 얼굴을 공개했다.

섹시한 몸매와 상반되는 청순한 얼굴이 ‘반전’이라는 반응이 나왔고 유튜브에서도 인지도를 얻기 시작했다.

하지만 현재는 영상 유포와 입에 담을 수 없을 정도의 심한 악플로 모든 영상을 비공개한 뒤 삭제한 상태다.

BJ 세경

BJ 세경은 2015년 아프리카TV에서 소통방송을 시작하며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다.

방송 초기에는 커다란 선글라스를 착용해 그의 외모를 알고 싶어하는 시청자들이 다수 있었다.

선글라스를 꼈음에도 불구하고 나오는 여신 포스에 아프리카TV 전체 순위에서도 항상 100위권 안에 들 만큼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

2015년에는 인기 BJ 철구와 요구르트 100개 푸파 콘텐츠 합방에 도전하며 더욱 눈도장을 찍었는데 이 과정에서 선글라스를 벗으며 얼굴을 공개했다.

시청자들은 BJ 세경이 동명이인 배우 신세경과 닮은 청순한 외모라며 극찬하였고 이때를 기점으로 그녀는 이른바 떡상했다.

이후로 그는 현재까지 선글라스를 벗고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유튜브에서는 주로 먹방 콘텐츠를 찍지만 주 활동무대는 아프리카TV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아프리카TV BJ 서아 방송국, BJ 세경 방송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