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혁준 vs 훈남 모델’ 반응 터지고 있는 진용진 유튜브

2021년 7월 23일

유튜버 진용진의 최근 영상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 21일 유튜브 채널 ‘진용진’에는 ‘아기들도 잘생긴 사람을 구분할 수 있을까’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는 유튜버 공혁준과 훈남 모델 이홍창이 출연해 아이들 앞에서 인기 실험을 했다.

진용진은 “외모가 평범한 분하고 정말 잘생긴 분을 모셨습니다”라며 두 사람을 소개했다.

그는 공혁준에게 “대한민국 평균 외모라는 생각이 들어서 섭외를 했다”라고 말했다.

실험에는 여자아이 4명, 남자아이 1명이 참여했으며 이들은 공혁준과 이홍창 중 한 명만을 택해 꽃을 줘야만 했다.

마지막 대결에서는 초콜릿을 주는 공혁준과 가만히 있는 이홍창의 인기투표가 펼쳐졌다.

마지막 대결의 결과는 공혁준이 3명의 아이에게 선택을 받으며 승리했다.

이는 공혁준이 초콜릿을 줬기 때문에 승리한 것으로 보인다.

앞서 공혁준은 여자아이들을 대상으로 한 인기투표에서 0표를 기록하며 처참히 패배를 당했다.

그는 자신에게 “(아이들이) 눈길을 한 번도 안 주는데”라며 아이들을 향해 서운함을 내비치기도 했다.

이어 진용진이 아이들에게 “누가 더 잘생겼어요”라고 질문하자, 남자아이를 제외한 모든 아이가 이홍창을 가리켰다.

진용진은 실험에 대해 “아이들도 잘생긴 사람이 구분 가능하다”라고 결론을 지었다.

그러면서 “남자아이들의 경우 푸근한 사람을 더 좋아했다”라고 말해 누리꾼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진용진’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