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이혼 작가와 결별..’ 최고기 너무 충격적인 현재 근황

2021년 7월 28일   박지석 에디터

가수 겸 유튜버 최고기가 공개 열애 중이었던 ‘우이혼’ 작가와 결별을 암시했다.

27일 최고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여러 질문을 받은 최고기는 “연애 중인가요?”라는 질문에 의미심장한 답변을 남기며 공개 연애를 했던 ‘우이혼’ 작가와 결별을 암시했다.

최고기는 “연애 중인가요?”라는 한 누리꾼의 질문에 “이런 저런 사정으로 인해…”라고 의미심장한 답변을 했다.

또한 얼굴을 가리고 있는 사진도 함께 올려 결별을 암시했다.

앞서 최고기는 지난 2016년 유튜버로 활동하던 유깻잎과 결혼해, 슬하에 1녀를 두었지만 지난해 이혼했다.

이후 두 사람은 이혼 6개월 만에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하며 재결합에 대해 논의했으나, 최종 불발됐다.

방송이 끝난 후 지난 3월 최고기는 유튜브를 통해 열애 소식을 전했다.

특히 새 여자친구의 직업이 ‘우리 이혼했어요’ 작가임을 밝혀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해당 사실이 알려지고 최고기가 악성 댓글을 받게 되자, 그는 “촬영을 하다 만난 사이가 아니라 프로그램이 끝난 후 만남을 가졌다”라며 해명했다.

또한 전처 유깻잎 역시 두 사람의 관계를 알고 있으며, 응원한다는 입장을 전했다.

최고기의 근황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이고 헤어지셨구나”, “그냥 안 밝히는 게 나았을 듯”, “괜히 공개 연애를 해서…”, “힘내세요”, “안타깝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최고기 인스타그램,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