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의 과거 방송 장면이 논란이 되고 있다.
김구라는 과거 한 인터넷 성인 방송에서 여성의 가슴을 보고 수술한 가슴인지, 수술을 하지 않은 가슴인지 알아 맞히는 방송을 했다.
당시 김구라는 출연 여성들의 가슴을 실제 손가락으로 찔러보는 행동을 했다.
해당 방송은 당시 SNS가 활발하게 발달되지 않았던 때라, 많은 누리꾼들에게 퍼져나가진 못했다.
오랜 시간이 흐른 후 누리꾼들 사이에서 재조명이 되며, 김구라의 행동은 큰 지탄을 받았다. 수술 가슴인지, 수술하지 않은 가슴인지 확인할 방법이 꼭 직접 손으로 찔러야만 했냐는 것이다.
누리꾼들은 “너무 충격이다”, “아무리 예전이라 해도 너무했다”, “김구라 왜 이런 거는 논란이 안 되냐”, “너무 불쾌하다”, “저 방송 실제로 봤었는데 당시에도 진짜 충격이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 일부 누리꾼들은 과거 김구라의 방송이 심각하다며 논란 없이 활동하고 있는 게 부당하다는 의견을 내기도 했다.
한편 SBS 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김구라는 현재 ‘라디오스타’, ‘복면가왕’ 등 유명 예능프로그램에서 MC로 맹활약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JTBC ‘썰전’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