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연예인이 갑자기 극단적 선택을 해 의식을 잃었습니다”

2021년 7월 29일   김주영 에디터

AOA 출신 권민아가 극단적 선택을 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충격을 안겨주고 있다.

29일 한국일보 단독보도에 따르면 권민아는 이날 오전 자택에서 자.살 시도를 한 후 지인에게 발견돼 병원으로 호송됐다.

발견 당시 권민아는 출혈이 굉장히 심하고, 의식을 잃은 상태였던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권민아와 갑자기 연락이 안돼 걱정이 됐던 지인이 집을 방문해 쓰러진 그를 발견했다.

119 신고 후 인근 병원으로 황급히 옮긴 후 긴급 수술에 들어갔다. 그럼에도 매체에 따르면 여전히 권민아는 의식을 찾지 못한 상태다.

한편 권민아는 최근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공개 열애를 선언한 뒤 일련의 논란에 휩싸였다.

이후 그는 해명 및 사과문을 게재한 뒤 남자친구와 결별했음을 알렸다.

하지만 권민아를 향한 일부 네티즌들의 수위 높은 악플은 계속 이어졌고, 이날 권민아가 추가 해명문 및 남자친구에 대한 진실 요구가 담긴 게시물을 SNS에 게재한 뒤에도 악플은 끊이지 않았다.

이 가운데 권민아가 또 다시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추정된다.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권민아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