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가 ‘비랑 잤냐’라는 말 듣고 빡쳐서 길거리에서 한 말

2021년 8월 6일   박지석 에디터

이효리가 과거 비와의 루머에 큰 스트레스를 시달렸다.

지난 2014년 8월 이효리는 SBS ‘매직아이’에 출연해 비와 관련된 루머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이날 이효리는 비와 불거졌던 잠자리 루머를 직접 먼저 이야기하면서 해명했다.

방송에서 이효리는 “나도 비랑 잤다는 루머가 돌았다”라며 먼저 말을 꺼냈다.

이에 홍진경이 “god의 한 멤버가 비와 생방송 전화연결을 했는데 갑자기 ‘나 이효리랑 잤어’라고 말했다는 루머다”라며 당시 루머에 대해 설명했다.

이에 이효리는 “라디오는 사전에 미리 다 연락을 한다”라며 “비와 자지도 않았다. 잔 적이 있으면 의심했겠지만, 그런 적이 없었다. 말이 안 된다”라고 선을 그었다.

이어 “등산을 갔는데 바로 앞에서 모녀가 자신의 이야기를 하고 있었다”라며 자신을 헐뜯고 있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했다.

모녀의 말에 분노한 이효리는 “‘저 안 잤거든요’라고 자신도 모르게 소리쳤다”라고 밝혔다.

이호 이효리의 말에 놀란 모녀가 “알았어요”라고 답했다고.

당시 해당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이효리 너무 화끈하다”, “얼마나 답답했으면”, “진짜 스트레스 받았겠다”, “저런 루머가 왜 돌았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이효리 인스타그램, SBS ‘매직아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