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거래하러 갔는데 이 남자 연예인이 나와 있었습니다”

2021년 8월 9일   박지석 에디터

신화의 에릭이 중고 거래 후기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8일 에릭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중고 거래자와 나눈 메시지 내용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에릭은 중고 거래자와 물건을 거래하는 평범한 대화를 나눠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날 에릭은 “물건 잘 받았습니다. 잘 쓸게요. 실례지만 에릭님 맞으신가요?”라는 메시지에 “맞아요 박스도 없이 죄송합니다. 저도 중고로 산 거라 첨부터 없었나 봐요. 렌즈 상태는 좋으니 잘 사용하세요~”라고 답을 보냈다.

이에 에릭의 중고 거래자는 “제가 계속 쓸 거라 박스 없어도 괜찮습니다. 드라마 잘 보고 있었는데 만나봬서 반가웠어요!! 응원할게요”라고 답했다.

이어 에릭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팬이 남긴 “중고거래 갔는데 오빠 나오면 세상에 기절할 듯”이라는 댓글 캡처본을 추가로 공개했다.

여기에 에릭은 “어제도 여자분이 알아보셨는데 기절 안 하시던데요?”라고 답해 웃음을 더했다.

이후 그의 인스타그램 댓글 창에는 에릭의 중고 거래 관련 일화와 꿀팁에 대한 이야기가 이어졌다.

그는 “중고거래하다가 사기장한 적 있냐”라는 댓글에 “로봇 청소기 구매하다가 입금하고 사기당해서 사이버 수사대 직접 가서 신고하고 3개월 뒤 잡아냈다. 울며불며 봐달라고 하더라. 안 봐줬다”라고 답글을 달았다.

또 에릭과 과거 중고 거래를 했다는 누리꾼도 나타났다.

이 누리꾼은 “에릭 님과 당근 교환한 1인이다. 마이크 구매했는데 마이크 이름이 에마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에릭은 “헐 이분은 찐이다. 성수동 살 때 거래했는데 현재 광고 감독 돼서 연락 오신 분”이라며 “잘 지내시죠?”라고 안부를 물었다.

이 외에도 에릭은 “중고 거래하면서 렌즈나 카메라 작동 잘 되는지 확인하는 형님만의 방법이 있나요?”라는 질문에 “이제 짬이 생겨서 게시글의 사진과 글만 봐도 감이 온다. 현장 테스트 안 하고 만나서 바로 거래하고 온다”라며 “꼭 박스를 풀 또는 미개봉 제품 위주로 산다”라고 꿀팁을 전수하기도 했다.

에릭은 과거 여러 방송을 통해 중고 거래가 취미라고 밝힌 바 있다. 또 SNS에 중고 거래 인증샷을 올려 많은 관심을 받았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에릭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