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커플은 지금..” 이광수가 밝힌 이선빈과 현재 관계

2021년 8월 10일   박지석 에디터

배우 이광수가 여자친구 이선빈을 언급했다.

9일 이광수는 영화 ‘싱크홀’ 개봉을 이틀 앞두고 화상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이광수는 영화 ‘싱크홀’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공개 연애에 대해 솔직하게 밝혀 시선을 모았다.

이광수는 이선빈과의 공개 열애에 관한 질문을 받자 “지금도 마찬가지로 남들과 비슷한 연애를 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그는 “(연예인이기 때문에) 밖에서 만나면 안 된다는 그런 건 없다”라며 주변 신경을 쓰지 않는다고 밝혔다.

또 “(이선빈과) 맛있는 것도 먹고, 그렇게 잘 지내고 있다”라면서 이선빈을 향해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이날 이광수는 오는 11일 개봉하는 ‘싱크홀’이 코로나19 여파에도 불구하고 예매율 1위에 오른 것에 대해 감사함을 전하기도 했다.

그는 “이런 시국에 개봉을 한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다. 극장으로 많이 찾아와달라고 말씀드리기도 조심스럽다”라면서도 “요즘에 보면 좋을 이야기다. 재난을 극복해나가는 이들의 희망적인 이야기를 유쾌하게 담은 영화”라며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한편 이광수는 지난 2018년 12월 9살 연하 이선빈과 5개월 째 열애 중이라고 밝히며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이광수와 이선빈은 2016년 SBS ‘런닝맨’에서 만나 핑크빛 기류를 형성해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었다.

당시 이광수는 “저희 오늘부터 사귀기로 했습니다. 다음 주에 결혼 발표를 하겠습니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이선빈 인스타그램, 연합뉴스, SBS ‘런닝맨’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