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한 것 같네요” 너무 달라져 팬들 당황시킨 레드벨벳 예리 최근 얼굴

2021년 8월 10일   SNS이슈팀 에디터

어릴 때 데뷔한 연예인들은 자라면서 얼굴이 변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예리 충격적 최근 근황’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예리가 예전이랑 얼굴이 많이 변했다”며 예리의 최근 사진 몇 장을 올렸다.

사진 속 예리는 데뷔 초 때와는 달리 날카로운 눈매에 홀쭉한 볼 등 샤프한 인상이었다.

화장법도 데뷔 초와는 많이 바뀐 모습이었다. 위로 올려 그린 아이라인이 이국적이고 세련된 느낌을 주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예리 성형한 거 아니야?” “화장법 바뀐건데 진짜 다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예리가 속해있는 그룹 ‘레드벨벳’은 지난 2014년 데뷔해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예리는 레드벨벳의 미니 1집 앨범 <Ice Cream Cake>부터 팀에 합류하였다.

1999년생인 예리는 팀에서 가장 막내지만 시선을 끄는 귀여운 외모로 사랑받고 있다.

한편 레드벨벳은 오는 16일 오후 6시 여섯 번째 미니앨범 ‘Queendom’의 음원이 공개될 예정이며, 17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tvN 방송 ‘놀라운 토요일’ 캡처,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