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밤부터 SNS 대폭발시킨 힐튼 호텔 실루엣 참사

2021년 8월 16일   김주영 에디터

자신의 성생활을 남에게 보여줄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다.

하지만 최근 힐튼 호텔에서 남녀 두 쌍이 관계를 맺고 있는 장면이 적나라하게 밖으로 노출돼 논란이 되고 있다.

16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힐튼 호텔 밖에서 한 시민이 촬영한 동영상이 올라왔다.

해가 완전히 저문 늦은 밤, 힐튼 호텔 앞을 지나가던 사람은 깜짝 놀랄 만한 실루엣을 발견하고 급히 카메라를 켰다.

호텔방 불을 켜놓고 남자 2명, 여자 2명이 적나라하게 성관계를 하고 있는 장면이 실루엣으로 보였다.

호텔 앞을 지나다니는 사람들 모두 쉽게 볼 수 있는 위치였다.

일부러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자신들의 관계 장면을 보여주고 싶은 것이 아니었을까 생각이 들 정도로, 문제의 남녀들은 아랑곳 하지 않는 모습이었다.

길을 가던 시민들 모두 실루엣을 보고 발걸음을 멈춰 지켜본 것으로 알려졌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저게 말이 되나” “저게 한국이라니” “방역수칙도 안 지키고 4명이 한꺼번에 있느냐”는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해당 힐튼 호텔이 일본에 있는 곳이고, 일본 A.V를 촬영하고 있는 장면이라는 주장도 나왔다.

실제 실루엣을 자세히 보면 관계를 맺고 있는 남녀 뒤에 촬영을 하고 있는 듯한 인물의 실루엣도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