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잠잠하던 함소원이 몰래 저지르고 있었던 불.법 행동

2021년 8월 17일   박지석 에디터

조작 의혹으로 방송에서 하차한 함소원이 새로운 논란에 휩싸였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함소원이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채 눈썹 반영구 문신을 받고 있는 사진이 올라왔다.

해당 글을 쓴 누리꾼 A씨는 함소원을 방역수칙 위반과 불법 의료행위로 국민신문고에 신고했다고 밝혔다.

A씨는 “인터넷에서 함소원이 마스크를 하지 않은 채 눈썹 반영구 문신을 받는 영상을 보고 경악했다”라며 “이는 방역수칙 위반이자 불법 의료행위에 해당한다”라고 했다.

이어 “연예인들 및 인플루언서들이 사진을 찍고 물건을 판매하는 명목으로 방역수칙을 위반하는 것을 근절해야 한다”면서 “홍보를 한다면서 불법 시술 영상을 그대로 올리는 것 역시 없어야 한다고 생각한다”라고 주장했다.

논란이 된 해당 사진은 함소원의 눈썹 반영구 문신 시술을 담당한 업체가 홍보를 위해 공개적으로 인스타그램에 올린 것으로 보인다.

현재 이 업체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비공개 상태다.

해당 사진을 보면 함소원은 반영구 시술을 받으면서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았다.

이와 관련해 누리꾼들은 “네일샵이나 속눈썹 연장을 하는 업체에서도 마스크 착용은 철저히 지켜지고 있다”라며 “비의료인의 문신 시술은 명백히 불법”이라고 지적했다.

한편 함소원 측은 이와 관련해 어떠한 입장도 내놓고 있지 않은 상태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함소원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