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섹시하냐..’ 갑자기 퍼지고 있는 유재석 과거 모습

2021년 8월 25일   박지석 에디터

방송인 유재석의 과거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25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해외에서 섹시하다고 반응터진 유재석’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틱톡’에 게재된 데뷔 초 20대 유재석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유재석은 가죽 재킷을 입은 채 담배를 피우거나 돈을 훔치는 등 불량한 연기를 하고 있었다.

특히 지금과는 다른 앳된 얼굴을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더욱 놀라운 것은 해당 영상의 좋아요는 25일 오후 1시 기준 약 51만 개를 돌파했으며, 댓글은 7000여 개에 달했다.

해외 누리꾼들은 “와 진짜 섹시하다”, “젊은 조니뎁 느낌이다”, “런닝맨에서 왜 유재석을 못생겼다고 놀리는 지 이해가 안갔다”, “젊은 조니뎁 느낌이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반면 국내 누리꾼들은 “왜 섹시한 거냐”, “유재석이 이거 보면 창피해할듯ㅋㅋㅋㅋ”, “뭔가 보면 안 되는 아빠의 과거를 본 느낌”, “곧 런닝맨 멤버들이 놀리겠다” 등 유쾌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1972년생으로 올해 50세인 유재석은 현재 ‘식스센스2’, ‘런닝맨’, ‘유 퀴즈 온 더 블럭’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