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유튜버 디바제시카가 연애 사실을 고백했다.
지난달 30일 디바제시카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저 방송 9년 차인데 이젠 대놓고 연애 좀 해도 되겠죠?”라는 글을 올렸다.
해당 글에는 남자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이 함께 올라와 있어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었다.
디바제시카는 “혹여나 오랜 팬분들이 서운해할까봐 조심스럽네요. 예쁘게 봐주세요”라며 “공개는 제 인스타에서만 할게요”라고 글을 남겼다.
그는 일반인 남자친구를 배려한 듯 얼굴은 공개하지 않았다.
디바제시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자친구와 함께 한 ‘럽스타그램’을 올리고 있었다.
특히 최근에는 남자친구가 자신의 영상에 남긴 댓글을 캡처해 올려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디바곰살’이라는 닉네임의 남자친구는 “단점이 너무도 많은 나를 이렇게 진심으로 좋아해주는게 느껴져서 영상을 보면서도 가슴이 벅찰 정도로 감동이야”라고 말했다.
또한 “자기한테 고마워. 내가 좋은 사람이 되게 해주는 거 같아서”라고 덧붙이며 디바제시카를 향한 애정을 표현했다.
한편 이를 본 누리꾼들은 “제시카님 너무 축하드려요”, “너무 훈훈하다”, “예쁜 사랑하세요”, “응원합니다”, “너무 예쁜 커플일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디바제시카의 연애를 축하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디바제시카 인스타그램, 디바제시카 유튜브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