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플레 뚜껑 핥냐” 질문에 손흥민이 한 놀라운 대답

2021년 9월 2일   박지석 에디터

토트넘 홋스퍼에서 활약 중인 손흥민이 솔직한 입담을 드러냈다.

지난달 31일 유튜브 채널 ‘GoAle’에는 ‘손흥민 선수와 서울 투어 하고 왔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시됐다.

이날 영상에서 손흥민은 지난 7월 5일 아디다스가 진행한 ‘손세이셔널 투어 인 서울’이라는 행사를 통해 팬들과 만나 일문일답을 가지는 시간을 가졌다.

손흥민은 ‘요플레 뚜껑 그냥 버리기와 쭈쭈바 꼭지 그냥 버리기 중 더 아까운 것은?’이라는 질문을 받았다.

손흥민은 요플레를 택했다. 그러면서 “요플레는 많이 먹는데 쭈쭈바는 많이 안 먹는다”라고 밝혔다.

이에 진행자가 “그럼 항상 (뚜껑을) 핥아먹느냐”라고 질문하자, 손흥민은 “아 무조건 핥는다”라며 “어릴 때부터 교육이 확실하게 돼 있어서”라고 강조했다.

그러자 사회자는 웃음을 터뜨렸다.

이날 이 외에도 손흥민은 ‘다시 태어난다면 축구선수와 액션 배우 중 무엇을 할 것이냐’라는 질문을 받기도 했다.

여기에 손흥민은 “무조건 축구선수”라고 답했다. 사회자가 다시 “다시 태어나도? 한 번 해봤는데 또 할거냐?”라고 재차 묻자, 손흥민은 “더 잘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힘주어 말했다.

한편 해당 영상이 공개되자, 팬들과 누리꾼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들은 “역시 손흥민도 요플레는 핥아 먹는구나”, “요플레 뚜껑은 못참지”, “역시 우리흥”, “인간적인 모습이 있어서 좋다”, “나랑 공통점이 있다니” 등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 유튜브 ‘GoAle’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