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 냄새난다고..” 갑자기 학폭 폭로글 터져서 난리났다는 방송인

2021년 9월 7일   SNS이슈팀 에디터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에 출연 중인 한 댄서에게 학교 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이가 등장했다.

지난 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에 출연 중인 댄서 ‘헤일리’에게 괴롭힘을 당했다는 폭로글이 올라왔다.

“현재 스우파에 저를 괴롭히던 친구가 출연합니다”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린 글쓴이는 “그 친구는 초등학생 때부터 중학생 때까지 저를 괴롭혔고 고의였든 고의가 아니였든 그 친구 행동에 상처를 많이 받았다”라고 주장했다.

또한 그는 “돼지라고 놀림도 많이 받았고, 그 친구가 저에게 냄새가 난다는 말이나 저를 쳐다보는 눈빛, 대하는 태도 전부 다 선생님도 아실 정도로 괴롭힘을 당해왔다”고 말하며 “고등학생이 된 이후에야 학폭 가해 친구와 멀어질 수 있었다”고 언급했다.

글쓴이는 “‘스우파’를 본 후 너무 놀랐고 고민하다가 폭로글을 올렸다”며 초등학교와 중학교 졸업앨범 사진을 첨부했다.

하지만 같은 중학교 동창생이라고 주장하는 이가 “전교생이 다 알 정도로 왕따를 당했다고 하는데 내 기억에 그럴만한 사람은 우리학교에 없었다”고 반박했고, 이후 해당 폭로글은 삭제되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헤일리 인스타그램, Mnet 방송 ‘스트릿 우먼 파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