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구와 이혼하고 잘 안 보이던 외질혜 최근 포착된 곳..

2021년 9월 8일   박지석 에디터

아프리카TV BJ 철구와 이혼한 외질혜의 근황이 포착됐다.

8일 아프리카TV BJ 티버누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카페 창업 소식을 알리는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티버누나는 카페 앞에서 동료 BJ들이 보낸 화환들을 줄지어 공개했다. 이날 화환을 보낸 사람 중에는 외질혜가 포함돼 있어 이목을 끌었다.

외질혜가 보낸 것으로 추측되는 화환에는 “언니 저 체인점 내도 되나요? 부러워서 배 아픈 1인 전지혜”라는 문구가 적혀 있었다.

누리꾼드은 외질혜의 본명이 전지혜인 점과 과거 외질혜가 티버누나와 합방을 하며 친분을 쌓은 것을 이유로 해당 화환을 외질혜가 보냈다고 추측했다.

앞서 외질혜는 지난 5월 철구와 결혼 7년 만에 합의 이혼을 결정했다.

두 사람은 이혼을 알리는 과정에서 서로에 대한 성매매, 도박, 불륜 등 폭로전을 펼치며 큰 논란을 낳았다.

불륜 의혹 등을 해명하던 외질혜는 지난 6월 이후 활동을 중단한 상태다.

이후 외질혜의 근황은 철구의 전 장인이자 외질혜의 아버지인 BJ 부빡이형의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전해졌다.

지난 6월 27일 BJ 부빡이형은 “(외질혜가) 극심한 우울증을 호소하고 있다”라며 “통화에서도 울면서 우울하다고 했다”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외질혜의 근황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젠 서로 각자 잘 살았으면 좋겠다”, “철구도 방송 하는데 조용히 살 필요 없다”, “곧 방송 하겠네”, “외질혜도 복귀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외질혜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