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공개됐다는 성인 웹툰 작가 실물 클라스

2021년 9월 15일   SNS이슈팀 에디터

성인 웹툰 작가의 미모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탑툰’에서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는 웹툰 ‘멋진 신세계’는 연재 시작일인 2019년 3월 23일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작품이다.

지금은 순위가 하락했지만 연재 초창기에는 순위권 3위 안에도 들 만큼 인기를 자랑했다. 지금도 인기순위 탑 10 안에 들고 있다.

이 웹툰은 지잡대 출신의 아무런 자격증도 없는 주인공이 회사에 입사하며 겪는 일을 그리고 있다.

스토리 작가는 고손작이며 작화가는 윤곤지다.

한편 작화가 윤곤지는 만화가이자 트위치 스트리머, 유튜버로 활동하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렇게 많은 활동을 하면서도 절대 얼굴을 공개하지 않던 그가 최근 얼굴을 공개해서 화제가 되었다.

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윤곤지’에 ‘윤곤지 실물공개’라는 게시물을 올렸다. 그러면서 ‘9월 15일 19:00’라고 시간을 표기해두었다.

그 시간이 되면 실물을 공개하겠다는 것이다.

그는 예고편이라도 보여주듯 마스크를 쓴 자신의 셀카 사진도 올렸다. 사진 속 그는 단발머리에 앞머리를 내린 귀여운 모습을 하고 있었다.

그의 셀카 사진은 국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퍼져나갔고 누리꾼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작화가가 여자였음을 몰랐던 누리꾼들은 “여자였음? 딱 삼십 초중반쯤 되는 아재 감성이라 생각했는데” “와 이쁘시네” “여자가 저걸?”이라며 놀라워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방송 ‘윤곤지’, 탑툰 웹툰 ‘멋진 신세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