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노래자랑 후임 정했습니다” 송해 선생님 최근 심각해보이는 근황

2021년 9월 15일   SNS이슈팀 에디터

‘전국 노래자랑’ MC로 유명한 송해(95)가 1년 6개월 만에 근황을 전했다.

송해는 13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에 출연했다. 최근 체중이 7㎏가량 빠졌다는 송해는 다소 야윈 얼굴이었지만 여전히 정정한 모습이었다.

송해가 30여 년간 MC를 맡아온 ‘전국노래자랑’은 지난해 코로나19로 인해 야외 녹화를 중단했다. 그리고 1년 반째 공백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전국노래자랑’은 올해로 42년을 맞았다.

송해는 “’42년간 즐거웠던 프로그램이다 보니 그냥 묶어두기 아까워서 스페셜로 추려 보여드리고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그는 자신의 뒤를 이을 ‘전국노래자랑’ 후임 MC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송해는 “제 후배 중에 희극을 한다는 사람들 전부 그 줄에 서 있다. 오래 전부터 이상벽을 마음속으로 정해놨다”고 말했다.

이어 “이상벽이 ‘전에 자리 넘겨주신다고 약속하신 건 어떻게 됐느냐’고 묻더라. 아직 30년 더 기다리라고 했더니 ‘그럼 제가 90살이 넘는다’고 하더라”며 일화를 전했다.

또한 송해는 자신의 건강을 걱정해주는 시청자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그는 “건강이라는 게 타고났다 하더라도 가꾸지 않으면 잃게 된다”면서 “저는 요새 어딜 가나 주먹 쥐고 파이팅하자고 한다. 지금 보고 계신 분들도 같이 파이팅하자”고 언급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 KBS1 방송 ‘전국노래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