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랑 사겼었잖아..” 김종민 당황하게 한 하하 폭탄 발언

2021년 9월 17일   박지석 에디터

그룹 코요태 김종민이 절친 하하의 깜짝 발언에 크게 당황했다.

지난 16일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에는 ‘김종민도 쌍욕하게 만든 찐친 하하의 역대급 폭로’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영상에서 하하는 김종민이 과거 코요태 신지랑도 사귀었다고 폭로해 김종민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하하는 “종민이는 여자친구가 끊긴 적이 단 한 번도 없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오죽했으면 코요태 신지랑도 사귀었겠냐”라고 기습 폭로를 했다.

김종민은 “얘는 없는 얘길 지어내서 무섭다”라며 “너 옛날 얘기할까. 한방에 가고 싶냐. 너 진짜 끝난다”라며 분노했다.

이에 하하 역시 지지 않고 “나만 끝나냐. 너도 끝난다”라고 했고, 김종민은 적당히 넘어가자면서 웃었다.

이때 하하가 갑자기 “OOO랑 만났던 걸로 끝내자”라며 김종민의 전 애인 실명을 언급했다.

그러자 김종민은 카메라를 보며 “여러분 다 걸러들으셔야 한다. 하하는 막 부풀려서 얘기하고 자기 생각하는 대로 말하는 애다”라며 수습했다.

그럼에도 하하가 사랑이 죄냐며 능청을 떨자, 김종민은 “그만 좀 해 이 XX야”라고 욕을 해 폭소하게 했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김종민 저렇게 당황하는 거 처음 본다”, “신지랑 사귀긴 했나보다”, “종민이형 욕하는 거 처음 보네”, “너무 웃기다”, “사귀었을 수도 있지 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달라스튜디오’ 캡처,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