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 앞에서 ‘가슴 수술’ 고백해버린 유명 여자 유튜버

2021년 9월 23일   박지석 에디터

구독자 45만명을 보유한 유튜버 푸들커플의 소연이 가슴 성형 수술을 했다고 고백했다.

21일 유튜브 채널 ‘푸들커플’에는 ‘저 진짜 가슴수술 했어요! (성형고백) 남자친구의 솔직한 반응ㅋㅋ’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서 소연은 최근 가슴 성형 수술을 했다고 밝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소연은 “제가 예전에 영상에서 언급했을 정도로 가슴에 대한 콤플렉스가 있었다”라며 “수술을 한 3~4년 정도 고민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뽕(보정 속옷)을 착용하는 게 힘들었다”라며 “여름에는 땀이 차고 겨울에는 답답했다. 이제는 안 차도 이렇게 (가슴이) 튀어 나왔다는 게 신기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소연은 남자친구 본형을 초대해 솔직한 반응도 들었다.

남자친구 본형은 “저는 소연이를 그 자체로 좋아하는 거다”라며 “그래서 굳이 가슴 수술을 해야 하나 싶었는데 수술 후 소연이의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니까 좋았다”라고 전했다.

그러자 소연은 “이게 자기만족이 크다”라며 “옷태라던지 일상적인 부분에서 자신감이 많이 상승했다”라고 말했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소연에게 응원과 축하의 말을 보냈다.

이들은 “더 자신감이 있어보여서 너무 보기 좋다”, “3년을 고민했다니”, “큰 고민하고 하셨을 듯”, “더 예뻐졌다”, “역시 자기만족이 가장 크다”, “앞으로도 영상 잘 볼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푸들커플’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