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이랑 바람나고 조종..” 역대급 전남친 폭로한 유명인

2021년 9월 28일   박지석 에디터

모델 송해나가 전 남자친구의 바람을 폭로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SBS 플러스 ‘연애도사2’에는 모델 송해나, 트로트 가수 이도진이 출연해 연애 고민을 나누었다.

이날 송해나는 전 남자친구가 CF 모델과 바람을 피웠었다고 폭로해 듣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송해나는 “만나 본 남자 8~9명 중 70%가 나쁜 남자였다. 처음에는 좋다고 먼저 대시를 했는데 바람을 피운 사람이 많았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6년을 만난 남친이 있었는데 정말 플라토닉이었다. 근데 다음 남친부터 잘못된 것 같다. 알고 보니 여친이 있었다”라고 고백했다.

송해나는 “상대에게 잘 맞춰주는 스타일이다. 한 번은 남친이 하라는 대로 했는데 날 조종하는 것 같다. 연예계 일이 더러운 쪽이라고 가지 말라고 하더라. 순수한 애가 물들어서 달라질까 봐 겁난다고 하더라. 근데 그 남자 여친이 있었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그 남자가 만나던 여자는 예쁜 CF 모델이었다. 그 여자가 나에게 연락을 해 한순간에 나쁜 애가 됐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래서 연예계에서 더 잘 되고 싶었다. 이 일을 시작한 후에도 잊을 만하면 연락이 왔다”라며 “전 남친은 연극하던 분”이라고 덧붙였다.

송해나의 말을 들은 사주 도사는 “문제가 생기면 원인을 자신에게서 찾으려 하는 편”이라며 “새 연애를 하려면 다른 판단과 행동을 해야 한다. 남 탓도 하며 나만의 문제가 아니라는 자각이 필요하다. 신뢰할 수 있는 남자를 만나는 게 중요하다”라고 조언을 건넸다.

한편 송해나의 이야기를 접한 누리꾼들은 크게 분노했다.

이들은 “전 남친이라는 사람 누군지 알고싶다”, “말만 번지르르하게 하고 바람이라니”, “너무 충격이었겠다”, “바람 피우는 사람들 정말 극혐이다”, “송해나 씨 더 잘됐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송해나 인스타그램, SBS 플러스 ‘연애도사2’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