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키니 입고..’ 국내 먹방 유튜버 중 몸매 원탑이라는 여자

2021년 10월 5일   박지석 에디터

구독자 약 670만 명을 보유한 배우 겸 유튜버 한소영이 엄청난 몸매를 자랑했다.

5일 한소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마어마하게 놀고먹는 중”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소영은 호텔 야외 수영장에서 비키니를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었다.

한소영은 홍학 모양의 튜브에 올라간 채 볼륨감 있는 몸매를 맘껏 뽐냈다.

또한 군살 하나 없는 보디 라인과 날렵한 턱선, 선명한 이목구비가 누리꾼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여기에 늘씬한 각선미와 상큼한 표정이 더해져 과즙미 넘치는 매력이 드러났다.

한소영의 프로필상 키와 몸무게는 166cm, 48kg이다.

해당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아 예쁘다”, “왜 이렇게 섹시해요”, “섹시하면서 귀여워요”, “신혼여행인가 보네요”, “먹방 유튜버 중 원탑인 듯”, “남편이 부럽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앞서 한소영은 지난 2일 IT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려 큰 주목을 받았다.

그는 지난 2004년 데뷔한 후 드라마 ‘천일의 약속’, ‘화려한 유혹’, ‘찬란한 내 인생’, 영화 ‘로마의 휴일’, ‘물괴’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한소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