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잠잠했던 이근 대위가 유튜브에 올린 역대급 영상 정체

2021년 10월 6일   박지석 에디터

유튜버 이근 대위가 새로운 콘텐츠를 공개했다.

지난달 25일 이근 대위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HELL WEEK 헬위크 티저 예고편. 실제 무수면 훈련’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해당 영상에서 이근 대위는 참가자들을 거세게 다뤘고 이들은 이를 꽉 물고 훈련을 받았다.

영상에는 ‘가짜사나이’ 조교였던 건과 ‘강철부대’ 정성훈도 등장해 누리꾼들의 기대를 한껏 더했다.

이근 대위를 이 콘텐츠를 “전세계 최초 일반인에게 오픈된 ‘HELL WEEK’ 무수면 훈련”이라며 “ROKSEAL 자체 제작 대규모 프로젝트”라고 소개했다.

실제 해군 UDT/SEAL 지휘관과 교관 출신으로 구성된 ‘HELL WEEK’ 교관진이 각 분야 엘리트로 구성된 참가자를 맞이해 훈련을 진행한다.

이들은 잠도 자지 않으며 강력한 훈련을 소화할 예정이다.

티저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이들은 “벌써 대박이다”, “넷플릭스나 대형 컨텐츠사에서 합작하면 대작 나올 거 같다”, “지원하고 탈락했는데 마음이 편한 이유는 뭘까”, “너무 멋지고 웅장하다”, “무조건 봐야겠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앞서 이근 대위는 유튜브 채널 ‘피지컬 갤러리’의 콘텐츠 ‘가짜 사나이’에 출연해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후 새롭게 공개된 ‘헬위크’가 많은 누리꾼들의 기대감을 부풀리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ROKSEAL’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