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진 줄 알았는데..” 2년 만에 재결합 후 커플 유튜브 시작했다는 방송인

2021년 10월 18일   SNS이슈팀 에디터

2년 만에 재결합 후 커플 유튜브를 시작했다는 이들이 있다.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 출연자 고민영, 이주휘가 커플 유튜브를 시작했다.

고민영과 이주휘는 지난 16일 유튜브 채널 ‘곰민영’을 통해 누리꾼 질문에 답하는 ‘Q&A’ 영상을 올렸다.

영상이 시작되자 고민영은 이주휘와 다정하게 등장했고 ‘환승연애’ 팬들은 환호했다. 그러나 이주휘의 얼굴은 영상 내내 블러 처리가 됐다.

이에 고민영은 “그 분(이주휘)은 너무 부끄러워서 브이로그 같은 편한 영상에만 나오기로 했다”고 말했다.

이날 두 사람은 ‘환승연애’가 끝나고 주변 사람들의 반응에 대해 “실제로 저희를 알아보시더라”고 언급했다.

고민영은 자신의 애칭 ‘아기’에 대해 “지나가시는 분들이 ‘아기다! 아기!’ 하시기도 한다. 저를 귀엽게 봐주시는 거니까 기분 좋다”고 얘기했다.

이어 ‘제이(이주휘 애칭)한테 감동받았을 때’라는 질문에 고민영은 “다래끼가 났는데 약이 없더라. 근데 오빠가 한 시간 거리를, 약을 가지고 다시 와줬다”고 언급했다.

또 “몸이 너무 안 좋은 날에 ‘약 먹고 자겠다’고 했는데 오빠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케이크를 사서 집 앞에 왔더라”며 “자기가 왔다는 걸 알면 제가 잠을 못 잘까 봐 그냥 기다렸더라. 너무 감동이었다”고 고백했다.

영상을 본 팬들은 “참 사랑스러운 커플이다. 두 분이서 밸런스 게임해도 재밌을 것 같아요” “진짜 두 분은 운명이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헤어진 연인이었던 고민영과 이주휘는 ‘환승연애’에서 2년 만에 재회한 바 있다.

방송 내내 서로를 향해 마음을 표현한 두 사람은 결국 최종 선택에서 다른 출연자가 아닌 서로를 선택해 결국 재결합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채널 ‘곰민영’, 티빙 ‘환승연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