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시리즈 ‘D.P’팬들이 기뻐할 만한 대형 소식이 나왔습니다”

2021년 10월 21일   SNS이슈팀 에디터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D.P.> 시즌1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러한 가운데 <D.P.>의 팬들이 기뻐할 만한 소식이 나왔다. 바로 <D.P.>의 시즌 2 제작이 확정된 것이다.

프로듀서 프라이머리는 10월 20일 멜론 스테이션 <영화&박선영입니다>에 출연해 “<D.P.> 시즌 2가 확정됐다”고 알렸다.

그는 <D.P.> 첫 시즌의 음악 감독을 담당했다.

프라이머리는 이날 “한준희 감독을 만나 시즌 2에 관한 내용을 들었다”라고 이야기하며 현재 시즌 2에 사용할 음악을 구상 중이라고 말했다.

앞서 <D.P.>의 주연 배우 정해인도 인터뷰에서 감독과 작가가 대본을 준비 중인 것으로 보인다고 언급하며 시즌 2 제작을 암시한 바 있다.

이와 같은 발언들을 종합하면 감독, 작가, 음악 감독을 비롯해 주요 출연진들은 시즌 1에 이어 시즌 2에도 함께할 것으로 예측된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오징어게임 보다 D.P가 더 재밌었다”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중 제일 재밌게 봤다”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D.P.>는 탈영병을 잡는 군무 이탈 체포조 대원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지난 8월 27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돼 흥행에 성공한 바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넷플릭스 시리즈 <D.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