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백종원의 골목식당 폐지

2021년 10월 25일

SBS 대표 인기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폐지된다.

[속보] 백종원의 골목식당 폐지

25일 엑스포츠뉴스 보도에 따르면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연내 종영을 최종 결정해, 곧 막을 내릴 예정이다.

요리연구가 겸 사업가 백종원이 출연해 손님이 적은 식당의 문제점과 함께 해결 방안을 제시해 주었던 ‘골목식당’은 2018년 1월 첫 방송 이후 4년간 38개 골목상권 살리기에 나서며 많은 족적을 남겼다.

[속보] 백종원의 골목식당 폐지

‘골목식당’ 제작진은 “그간 자영업자분들의 교본 같은 프로그램 역할을 했다고 생각한다”며 “이제 새로운 전환점을 위해 골목 여정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포맷의 공익 예능을 기획할 예정”이라고 언론을 통해 밝혔다.

[속보] 백종원의 골목식당 폐지

그간 진행을 맡은 김성주는 백종원과 함께 프로그램의 한 축을 담당하며 김세정, 조보아, 정인선에 이어 김새록까지 여자 연예인과 함께 케미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또한 이제는 유명해진 돈가스집 ‘연돈’을 비롯해 화제에 오른 가게들을 발굴하고 시장 상권 활성화에 일조하는 등 많은 업적으로 눈길을 끌었다.

[속보] 백종원의 골목식당 폐지

한편 현재 191회까지 방송된 ‘골목식당’의 마지막 방송일은 아직 정해지지 않은 상태로 알려졌다. 연내까지 방송하는 ‘골목식당’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30분에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