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사람은..” 재조명되고 있는 입짧은햇님 김선호 과거 발언

2021년 10월 28일   박지석 에디터

유튜버 입짧은햇님이 과거 김선호에 대해 했던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27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난해 12월 입짧은햇님이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서 한 발언이 다시 올라와 주목을 받았다.

당시 그는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 만난 김선호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입짧은햇님은 “제가 원래 먹방에서 놀토에서 본 연예인 얘기 잘 안 하지 않냐”라며 “제 기억이 맞다면 처음에 나오셨을 때, 처음으로 제 대기실에 먼저 오셔서 인사해주셨던 분인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에 (놀토에) 두 번째로 나오시는 건데, 처음에는 문근영씨랑 나오셨다. 그때는 신인이고 잘 모르는 분이어서 그랬는지, 이번에 나오시니까 스태프들 반응이 다르더라. 줄 서서 사진 찍고 그랬다”라고 말했다.

입짧은햇님의 해당 발언은 지난 26일 김선호에게 제기된 ‘K배우’ 의혹이 사실과 다르다는 디스패치의 보도 이후 분위기가 반전되면서 재조명되고 있다.

이날 디스패치는 김선호의 전 연인인 A씨가 잦은 외도와 사치스러운 생활로 김선호를 힘들게 했다며 임신중절 역시 김선호와 합의한 것이었다고 보도했다.

해당 내용을 접한 누리꾼들은 “인성이 다시 보인다”, “김선호 진짜 억울했을 듯”, “오히려 이번 사건 이후 미담이 많이 나와서 다시 이미지 좋아질 수도”, “진짜 착한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반면 일각에서는 “이 내용은 이번 논란이랑 상관없지 않나”, “갑자기 이게 왜 이슈가 되냐” 등 부정적인 의견이 나오기도 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tvN ‘놀라운 토요일’ 캡처, 유튜브 ‘입짧은햇님’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