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중절 수술 후 김선호 전여친과 술 먹었다는 남자 연예인

2021년 11월 1일   박지석 에디터

김선호의 전 여자친구가 쿨의 이재훈과 만났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지난 29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에는 ‘충격 단독! 쿨 이재훈.. 김선호 전여친이 왜?’라는 제목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진호는 지난해 11월 김선호의 전 여자친구가 유흥주점에서 쿨 이재훈과 만났다고 주장해 충격을 안겼다.

이진호는 “최근 김선호 관련 이슈를 취재하는 과정에서 뜻밖의 자료를 입수했다”라며 “지난해 11월 18일 자정, 제주도 한 가라오케 형태의 유흥주점에서 쿨 이재훈이 지인 5~6명과 만났다”라고 했다.

이어 “입수한 영상 속 이재훈은 아로하 등 노래를 불렀는데 그의 모습은 담기지 않았다. 대신 흥에 겨워 춤을 추는 한 여성의 모습이 포착됐다”라며 “취재를 통해 영상 속 여성이 김선호 전 여자친구라는 것을 확인했다”라고 전했다.

실제로 이진호가 공개한 영상에서 김선호의 전 여친으로 추정되는 A씨는 이재훈으로 추측되는 한 남성의 노래에 맞춰 춤을 추며 환호성을 질렀다.

이진호는 “음주와 가무에 여념이 없는 모습”이라며 “해당 영상은 김선호 전 여자친구인 A씨가 직접 촬영한 것으로 드러났다. 평소에도 녹취와 녹화를 통해 기록을 남기는 스타일이었다”라고 했다.

이어 “김선호와 교제하고 있던 시기였다. 최초 폭로 당시 아픔을 겪었다고 한 시기가 7월에서 8월로, 이는 4개월 이후의 시점이었다. 심적으로 아프고 힘들었다고 하지만 적어도 해당 영상에서는 상당히 밝은 모습이었다”라고 했다.

또한 이진호는 “당시 제주도는 1.5단계 거리두기가 진행되던 시점”이라며 “이재훈이 거리두기 위반을 한 것은 아니라는 말을 들을 수 있었다. 그 곳이 부적절한 장소도 아니고 이재훈과 A씨가 부적절한 관계는 아닌 것으로 파악됐지만 A씨는 음주가무를 즐겼다”라고 강조했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충격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들은 “여자가 진짜 노답이다”, “이재훈도 유부남인데 이미지 나락갔다”, “끼리끼리 만나서 놀았네”, “진짜 깬다”, “이런 건 어떻게 찾아냈지” 등의 댓글을 남겼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김선호 인스타그램, 이진호 유튜브 캡처,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