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앞에서 한 학부모가 자신의 아이를 괴롭힌 아동을 폭행하는 모습이 포착돼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14일 온라인 커뮤니티 루리웹에는 “XX초등학교 사건”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올라왔습니다.
하교 시간으로 보이는 영상. 줄지어 나오는 아이들 사이로, 남색 책가방을 멘 아이와 파란색 책가방을 멘 아이가 함께 인도로 뛰어갑니다.
한편 인도로 향하던 아이들의 맞은 편에선 한 남성이 걸어오고 있었는데요. 남성은 갑자기 파란 가방 아이를 손가락을 가리킵니다. 곧이어 아이의 머리를 다짜고짜 주먹으로 가격하는 남성. 한 눈에 봐도 엄청난 세기가 느껴집니다.
남성의 주먹과 함께 힘없이 바닥에 쓰러진 아이. 그런 아이를 몇 초간 바라본 남성은 곧 남색 가방 아이와 함께 유유히 자리를 떴습니다.
출처 : pgms-Youtube
이 영상은 공개되자마자 큰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대부분 “어른이면 어른답게 해결해야 하는 게 아닌가?”라며 속상한 아빠의 마음은 이해되지만, 경솔한 행동이었다고 지적합니다.
한편 해당 초등학교 게시판에는 반박글도 올라온 상태. 게시물에서는 영상 속 파란 가방 학생이 남색 가방 학생을 지속적으로 괴롭혔다는 내용과 함께 당시에도 자신의 아이를 계속 때리려고 쫓아가는 걸 목격한 아빠가 보다못해 한 행동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과정과는 상관없이, 아동을 힘으로 제압한 남성의 행동은 현재 많은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온라인 이슈팀 editor@postsha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