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에게 ‘저녁식사’ 데이트 신청한 일반인 남성

2021년 11월 5일   박지석 에디터

한 일반인 남성이 블랙핑크 제니에게 데이트 신청을 했다.

최근 필리핀 사업가이자 유명 인플루언서인 크리스티안 알버트 가자는 서울 용산의 한 옥외 광고판에 블랙핑크 제니에게 저녁 식사 데이트를 신청하는 광고를 게재했다.

지난달 31일 이 남성은 자신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해당 광고 사진을 올렸다.

남성은 “제니에게 어떻게 연락해야 할 지 몰라서 (블랙핑크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에서 몇 킬로미터 떨어진 대한민국 중심부에 광고를 게재했다”라고 설명했다.

사진 속 옥외 광고판에는 슈트를 차려입은 크리스티안 알버트 가자의 사진과 함께 “당신은 나의 이상형입니다. 김제니 루비 제인. 나와 저녁식사에 함께 가서 나를 가장 행복한 사람으로 만들어주시겠어요?”라는 문구가 적혀 있었다.

제니를 향한 ‘공개 고백’을 한 그는 “나는 그녀가 ‘예스’라고 말하길 바란다”라며 “그녀가 내 마음을 알아준다면 돈도 아깝지 않다”라고 말했다.

해당 광고판이 설치된 건물은 서울 용산구 서빙고동에 있는 것으로, 광고 가격은 150만 필리핀 페소(한화 약 3,500만 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사연을 접한 블랙핑크 팬들은 ‘과도한 팬심’이라며 해당 남성을 비난했다.

또한 트위터 등에서는 “집착이다”, “소름끼친다” 등의 반응이 나오기도 했으며, 일부 팬들은 제니를 보호해야 한다며 ‘#protectjennie’ 해시태그 운동을 벌이기도 했다.

팬들의 비난이 계속되자, 그는 4일 페이스북에 “내 원래 계획은 제니에게 집과 땅을 사주는 거였다. 그런데 나와 같은 열선팬의 선물을 더 이상 받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그래서 저녁 식사 초대장을 광고판에 올린 것”이라고 입장을 전했다.

그는 현재까지 제니 측에서 아무런 답변을 받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제니 인스타그램, 크리스티안 알버트 가자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