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게 잘하네..” 철구 영상에 댓글달아 논란 중인 연예인

2021년 11월 5일   박지석 에디터

아프리카TV BJ 철구의 유튜브 영상에 연예인이 등판했다.

지난 2일 철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현직 깡패 3명이 찾아왔고 저는 일단 선빵 쳐봤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에서 철구는 유튜버 콧털형님, 뽀식이형 등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런데 해당 영상에 연예인 댓글이 등판해 많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바로 가수 현진영이다.

현진영은 “우리 콧털이 재밌게 잘하네”라고 댓글을 남겼다.

해당 댓글에는 철구도 ‘좋아요’를 눌렀으며, 많은 누리꾼들은 “찐이다”, “와 인맥 진짜 넓다” 등 놀랐다는 반응을 보였다.

반면 일부 누리꾼들은 “끼리끼리인가”, “현진영 이미지 안 좋아보인다” 등의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최근 이혼을 하며 구설수에 오른 철구의 영상에 댓글을 달며 현진영의 이미지 역시 떨어져보인다는 것이다.

한편 1971년생인 현진영은 올해 나이 50세며, 약 17년 전 6살 연하의 부인 오서운과 결혼해 가정을 꾸렸다.

현진영의 와이프 오서운의 과거 직업은 배우였으며, 현재는 패션 관련 사업가로 활동하고 있다.

과거 현진영이 SBS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며 일각에서 이혼, 재혼에 대한 궁금증이 일었으나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

철구는 지난 9월 외질혜와 합의 이혼을 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아프리카TV 캡처, 철구 유튜브 댓글창, 현진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