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시언이 결혼한다.
8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이시언은 오는 12월 25일 여자친구 서지승과 결혼한다.
이시언은 해당 매체에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라고 짧은 결혼 소감을 전했다.
이시언의 소속사 측은 “이시언이 오는 12월 25일 서지승과 결혼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배우 개인 사생활이고, 시국이 시국인지라 구체적인 시간 및 장소는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서지승 측 역시 “이시언과 오는 12월 25일 결혼한다”라고 전했다.
앞서 지난 2018년 이시언과 서지승을 열애를 인정했다.
당시 이시언 측은 “만남을 시작한 지 5개월에 접어들었다”라고 설명했다. 이로써 이시언과 서지승은 열애 5년 만에 결혼을 하게 됐다.
이시언과 서지승의 결혼 소식에 대해 많은 누리꾼들은 축하의 말을 보내고 있다.
이들은 “너무 축하드려요”, “이제 나혼자산다 복귀는 영영 불가네요”, “대박 소식이다”, “행복하게 사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시언은 지난 2001년 영화 ‘신라의 달밤’으로 데뷔해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 ‘닥터 챔프’, ‘파라다이스 목장’, ‘무사 백동수’, ‘더킹 투하츠’, ‘리멤버-아들의 전쟁’, ‘더블유’, ‘라이브’ 등과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활약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서지승은 2005년 드라마 ‘반올림2’로 데뷔했으며, 이후 드라마 ‘백만장자와 결혼하기’, ‘TV소설 복희누나’, ‘드라마 스페셜 연작시리즈-아들을 위하여’, ‘오! 할매’ 등에 출연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이시언 인스타그램, 서지승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