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10 비오의 전 여친은 OOO 이었습니다”

2021년 11월 8일   박지석 에디터

최근 ‘쇼미더머니10’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래퍼 비오의 과거 영상이 재조명되고 있다.

비오는 엠넷 ‘쇼미더머니10’ 2차 불구덩이 미션에서 ‘올패스’를 받으며 스타덤에 오른 뒤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지난해 3월 유튜브 채널 ‘맥랩의 맥너겟TV’에 나왔던 비오의 과거 영상이 재조명되고 있다. 당시 비오는 여자친구가 있냐는 질문을 받았다.

비오는 “비오님 여자친구 있습니까?”라는 질문에 “없습니다”라고 답했다.

이어 마지막 연애는 언제냐는 질문에 옆에 있던 산이가 “아까 메모지에 초성 적은 그분이다”라고 대신 답했다.

그러자 맥랩은 “그렇죠. 이분 만나다가 어떻게 다른 사람 만나냐?”라며 “이분 만나고 다음 여자친구 만나려면 고소영급은 만나야 된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후 방송을 진행한 맥랩은 비오에게 “아이돌을 만났고”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비오 전 여친 누구냐?”라며 호기심을 드러냈다.

한편 비오는 아이돌이 많이 다니고 있는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출신이다. 고등학교 시절 그는 엠넷 ‘고등래퍼3’에 출연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쇼미더머니10’에서 미션곡으로 부른 ‘쉬어’가 각종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맥랩의 맥너겟TV’ 캡처, 비오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