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손나은 동생 유명 스포츠 선수와 열애중

2021년 11월 15일

손나은의 동생 프로골퍼 손새은이 유명 스포츠 선수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13일 손나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한 바베큐 전문점에서 음식을 즐긴 영상과 사진을 올렸다.

이와 함께 손새은이 생일케이크 사진을 두고 찍은 사진을 올렸는데, 임찬규 역시 같은 곳으로 추정되는 곳의 사진을 올렸다.

임찬규는 손나은이 올린 것과 같은 바베큐와 문어구이, 라면을 비롯해 생일 케이크 등의 사진을 올리며 자신 역시 생일 축하 장소에 참석한 것을 인증했다.

이들의 영상에 등장하는 손나은과 임찬규에게 바베큐를 구워주는 종업원은 같은 종업원이었다.

손새은의 생일은 지난 10일이다.

같은 곳의 사진이 비슷한 시각 올라와, 그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손나은과 임찬규가 함께 자리한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손새은과 임찬규의 열애는 이미 팬들로부터 기정사실화되고 있다.

팬들의 의혹이 확산된 상황에서 손새은의 생일 파티 현장에 임찬규가 참석한 것으로 유추되면서 이들의 열애설은 더욱 가속화될 것으로 보이고 있다.

누리꾼들 역시 “진짜 사귀나보다”, “손나은하고도 친한가보네”, “잘 어울린다”, “결혼각인가”, “손나은이랑 사귀는 줄 알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임찬규는 저조한 이번 시즌을 보냈으나, LG트윈스의 자타공인 에이스 투수다.

손새은은 손나은의 친동생으로, 현재 프로골퍼로 활동하고 있다. 최근에는 tvN 예능 ‘골벤져스’에 출연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손새은 인스타그램, 손나은 인스타그램, 임찬규 인스타그램,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