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 ‘쇼미더머니10’에 출연 중인 래퍼 비오의 과거 사진이 화제다.
지난 16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는 ‘비오 리아 사겼음?? 반지 사진 떴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래퍼 비오와 걸그룹 ‘있지’의 리아가 과거 학창시절 찍었던 사진이 올라와 있었다.
이 사진을 두고 일각에서는 “두 사람이 사귀었던 사이 아니냐”라는 추측을 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비오와 리아는 다정한 모습이었다.
이들은 카메라를 보며 나란히 꽃받침 포즈를 취했으며 둘 다 오른쪽 네 번째 손가락에는 반지가 있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산이가 예전에 방송에서 비오 전 여자친구가 같은 고등학교 출신에 현재 유명 아이돌이라고 했다”, “비오가 헤어지고 나서 사랑 노래를 많이 썼다고 하던데”, “진짜 사귀었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반면 또 다른 누리꾼들은 “그냥 친구 사이일 수도 있다”, “어차피 과거 사진인데 뭐가 중요하냐”, “어쨌든 리아 일반인 때부터 예뻤네”, 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현재 ‘쇼미더머니10’에 출연 중인 비오는 누리꾼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12일 비오가 참여한 음원미션 ‘쉬어’는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열기를 입증했다.
있지의 리아 역시 국내외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비오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