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남자 연예인이 수능을 앞둔 팬들에게 일일이 응원 메시지를 보낸 사실이 알려졌다.
지난 18일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진행된 가운데, SNS상에서는 인피니트 김성규의 응원 DM이 큰 화제를 모았다.
수능 전날인 17일, 김성규는 수험생 팬들에게 받은 메시지에 직접 답을 하며 용기를 복돋아 줬다.
17일 한 팬은 김성규에게 “오빠 저 수능 10시간 남았어요 살려주세요”라고 메시지를 보냈다.
이에 김성규는 팬의 이름을 다정히 부르며 “수능 잘 보고 와. 할 수 있어 떨지마. 짱심가져 가자가자!! 컨디션 체크 잘하고”라고 답을 보냈다.
그러자 팬은 놀라며 “아니 오빠 잠시만요”라며 기뻐했다.
이 외에도 김성규에게 받은 메시지를 인증한 수험생 팬이 또 등장했다.
해당 팬은 김성규가 직접 찍은 수능 응원 영상 캡처본을 보내며 “오빠 나 내일 수능인데 잘하고 오겠지? 수능 응원 영상보고 힘낼게”라고 메시지를 보냈다.
이에 김성규는 “잘 하고 와 할 수 있어. 화이팅 컨디션 체크 잘해”라고 답을 보냈다.
또 김성규는 내년에 수능을 앞두고 있다는 팬에게도 “만점 받아 제발 부탁해 부탁이야 꼭 만점 받아”라고 진심어린 진심을 전하기도 했다.
팬들에게 진심어린 메시지를 보낸 김성규에게 누리꾼들은 멋지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들은 “내 최애 연예인이 저렇게 답을 보내준다면 진짜 평생 팬할 듯”, “너무 멋지다 성규”, “이거 보고 성규한테 입덕했다”, “저 팬들 진짜 행복하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김성규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