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톱스타 커플이 결별 소식을 SNS에 올려 화제다.
18일 톱가수 커플이었던 카밀라 카베요와 숀 멘데스가 결별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은 각자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결별을 했다는 글을 올렸다. 해당 게시물은 모두 두 사람의 이름이 담긴 합동 글이었다.
이들은 “여러분, 우리는 우리의 연인 관계를 끝내기로 결정했다. 하지만 인간으로서 각자에 대한 사랑은 그 어느 때보다 더 강렬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우리는 가장 친한 친구로서의 관계를 시작했고 앞으로도 가장 친한 친구로 남을 것”이라며 “언제나 지지해주는 여러분들에게 매우 감사드린다 – 카밀라와 숀”이라고 팬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앞서 카밀라 카베요와 숀 멘데스는 지난 2019년 7월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당시 두 사람은 2019년 히트곡이었던 ‘세뇨리따’를 함께 부르며 사랑을 싹 트게 됐다.
이후 이들은 여러곳에서 파파라치 사진이 찍히며 달달한 연애를 이어갔다.
숀 멘데스와 카밀라 카베요는 카페, 수영장 등 과감한 스킨십을 하며 깊은 애정을 표현했다.
한편 두 사람의 결별 소식을 접한 국내외 누리꾼들은 충격을 받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국내 누리꾼들은 “와 진짜 충격이다”, “결별 소식을 저렇게 알리다니 엄청 쿨하다”, “진짜 할리우드 방식이네” 등의 댓글을 남기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숀 멘데스 인스타그램, 카밀라 카베요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